<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신스틸러' 박태성, OCN '보이스2' 캐스팅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8-07-26 15:24:52      수정 : 2018-07-26 15:24:52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박태성이 OCN ‘보이스 시즌2’에 출연한다.

오는 8월 첫 방송될 OCN 기대작 ‘보이스2’에서 박태성은 가정폭력으로 이혼 후 사업도 망해 신용불량자가 된 강종석 역을 소화한다.

매 작품마다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맹활약하고 있는 박태성은 ‘보이스2’에서도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뮤지컬계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박태성은 훤칠한 키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해 MBC 드라마 ‘병원선’에서 하지원, 전노민과 호흡을 맞추며 깊은 내면 연기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한편 박태성이 출연하는 ‘보이스2’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8월 11일 첫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