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불황에는 무피와 단타로 승부하라… ‘부동산 경매 소액투자의 기적’ 출간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8-07-26 14:40:00      수정 : 2018-07-26 14:31:25

 

불황에는 무피와 단타로 승부하라. 부동산 경매에 도움을 주는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이 출간했다.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은 좋은 부동산을 고르는 안목을 빠르게 키워 독자들을 경제적 자유로 안내하기 위해 집필됐다.

총 11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것이 진정한 경매 단기 투자다’, ‘부동산 경매 필살기’, ‘무피 투자 아파트 사례 및 수익구조’, ‘나는 돈 없이 경매로 상가를 산다’ ‘대박 터트린 단지 내 상가 투자법’, ‘경매 또한 결국은 부동산이다’, ‘투자의 블루오션 신탁 공개’, ‘압류재산 공매 가지고 놀기’, ‘경∙공매! 누구나 실수는 한다’, ‘명도는 결국, 사람이다’,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사람에게’ 등을 담고 있다.

이론 공부에 그치지 않고 실제로 투자에 접목할 수 있는 경매 투자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평이다.

이 책의 저자 엠제이경매스쿨 장재호 대표는 20대 후반부터 부동산 투자를 시작해 현재 경매 학원을 운영할 정도로 경매 소액 투자에 대한 노하우가 굵은 사람으로 실전경험을 바탕으로 낙찰보다는 매도 후 수익 부분의 노하우를 비롯해 소액 투자로 충분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전경험을 담았다.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은 예스24, 인터넷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영풍문고, 도서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