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워너원 이대휘 팬카페 ‘딜라잇’, 데뷔 기념 봉사활동 진행

관련이슈 디지털기획

입력 : 2018-07-23 15:51:30 수정 : 2018-07-23 15:51:3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워너원의 멤버 이대휘군의 팬카페 ‘딜라잇’(Delight)이 자신들이 응원하는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선행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

23일 딜라잇은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충현복지관에서 발달장애를 겪는 아이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딜라잇은 곧 다가올 8월 7일, 워너원의 데뷔 1주년을 맞아 이대휘군의 기념일을 뜻깊게 기억하고자 진행했다.

딜라잇은 사회복지법인 따뜻한 동행과 함께 충현복지관 발달 장애 아동들에게 미술도구와 간식 등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 활동에는 선착순으로 모집된 딜라잇 회원들이 참여했다.

발달 장애를 겪는 아이들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놀이시간을 가지고 음식을 나누며 뜻깊은 추억을 쌓았다.

딜라잇은 “워너원의 데뷔 1주년을 특별히 축하하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무더위로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계절인 만큼 작은 도움이나마 전하며 즐거움을 주고 싶었다”고 이번 봉사활동의 취지에 대해 설명했다.

앞서 딜라잇은 지난해 7월 29일 워너원의 데뷔를 기념해 희망브릿지에 갑작스런 폭우로 어려움을 겪은 이들을 위해 129만원을 기부했다.

이어 데뷔 당일에는 쌀 화힌 기부를 했으며, 아동들의 재활을 돕는 푸르메 넥슨어린이 재활병원에 3차 기부를 진행했다.

최근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이대휘군의 뜻에 따라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기부까지 지난 1년 동안 꾸준히 기부와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주변 이웃들을 돕는데 앞장서 왔다.

이복진 기자 bo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