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티쿤글로벌, 성공적인 해외직판을 위한 마케팅 강좌 개최

입력 : 2018-07-16 13:14:32 수정 : 2018-07-16 13:14: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해외직판 전문기업 ㈜티쿤글로벌(대표 김종박, 이하 ‘티쿤’)이 해외직판 사업자 및 예비 사업자를 위한 마케팅 강좌를 개최한다. 오는 7월 17일부터 11월 27일까지 격주 화요일마다 진행되는 이번 강좌를 통해, 해외수출 및 해외판매를 위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전수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총 10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강좌의 1회차 주제는 ‘일본 온라인 마케팅 성공사례 및 노하우’다. 전상몰 해외직판에서 성공을 거둔 리벨의 이현철 대표가 강사로 나서 생생한 경험담을 전할 예정이다. 이후 강좌는 ▲SEO 사례 간담회 ▲인스타그램 실전 활용 방법 ▲키워드 사례 간담회 ▲구글 애널리틱스 분석방법 1~4회차 ▲SEO 마케팅 사례 및 활용 방법 ▲마케팅관련 정부지원사업 활용 방안 순으로 진행된다.

본 강좌의 수강을 원하는 경우, 온오프믹스에서 티쿤을 검색하고 ‘2018 하반기 해외직판 마케팅 강좌’ 모임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든 강좌는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며, 이미 마감되었거나 마감을 앞둔 강좌들이 이어지고 있어 전상몰 해외직판에 대한 열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티쿤의 김종박대표는 “티쿤 SEO와 검색광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이번 강좌를 통해 더 많은 전상몰 해외직판 성공사례가 배출되기를 희망한다”며 “티쿤은 향후에도 지속적인 성공 노하우 공유를 통해 해외진출 및 해외수출 사업자들의 성공파트너가 되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티쿤은 지난 2015년 ‘월경직판 독립 전상몰’이라는 새로운 전상몰 운영시스템을 개발하고, 해외진출 및 해외수출을 원하는 사업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티쿤의 플랫폼을 이용할 경우 한국판매자는 한국에서 세계 각국으로 물건을 판매할 수 있다. 외국판매자의 경우 거주국에서 판매를 원하는 해외 모든 나라에 물건을 판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티쿤은 홈페이지 개설 및 결제, 반품, CS, 마케팅 등 운영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철저하게 현지화 된 전략으로 지원한다.

해당 시스템을 이용해 현재까지 한국과 일본, 중국, 미국, 싱가포르 등 세계 각국에 총 66개의 해외직판 사이트가 론칭됐다. 특히 이달에만 3개의 사이트가 잇달아 론칭된 것은 물론, 3개의 사이트가 추가 론칭을 앞두며 무서운 속도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티쿤은 이번 마케팅 강좌 외에도 오는 7월 19일 ‘티쿤식 해외직판 서울 설명회’를, 오는 8월 20일 ‘티쿤식 해외직판 부산 설명회’를 개최하며 해외직판 사업가 및 예비 사업가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