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인건축디자인, 주택 모델하우스 촬영장소 협찬

입력 : 2018-07-10 14:03:47 수정 : 2018-07-10 14:03: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울산혁신도시 내에 위치한 프리미엄 주택 모델하우스, 촬영장소로 제공

 

과거에는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는 카페 등을 촬영 장소로 이용하는 콘텐츠 제작자들이 많았지만, 최근 카페 및 공공장소에서의 촬영이 어려워지는 등 장소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방송, 드라마, CF 관련 제작자들은 물론 인스타그램, 블로거, 유튜버 등 개인 콘텐츠 제작자들도 증가하면서 장소협찬은 더욱 더 힘들어지고 있다.

이에 울산 건축회사인 인건축디자인은 콘텐츠 제작자들과의 상생을 위해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주택 모델하우스를 촬영장소로 무상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촬영장소 무상 지원을 통해 콘텐츠 제작자들은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촬영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고, 인건축디자인은 촬영된 영상을 통해 브랜드를 간접 홍보하는 상호 ‘Win-Win’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혁신도시 내에 위치해 있는 인건축디자인 프리미엄 주택 모델하우스는 내추럴 스탠다드, 모던 클래식, 럭셔리 스타일 등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돼 있어 필요에 따라 다양한 사진 작품 및 영상 연출이 가능하다.


인건축디자인 프리미엄 주택 모델하우스를 촬영장소로 활용하고 싶은 드라마, CF, 광고 촬영 관계자 및 개인 콘텐츠 제작자는 전화 또는 인건축디자인 블로그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울산 인건축디자인은 건축마다 개성을 강조한 현대적인 감각의 외/내부 건축디자인으로 토지와 건물을 가치를 높이는 전략을 바탕으로 울산지역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 중인 건축회사이다. 특히 건축주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주택을 짓고, 효율적인 에너지 설계로 관리비용을 절감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내부 인테리어, 리모델링, 사후관리까지 제공해 건축주의 편의를 극대화하고 있다.

현재 인건축디자인에서는 ‘7월 여름맞이 이벤트(가전지원)’도 진행중으로,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