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샤이니 "'아이 원트 유'는 시원하고 밝아진 모습 볼 수 있을 것"

입력 : 2018-06-11 17:03:18 수정 : 2018-06-11 17:03: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샤이니가 신곡 '아이 원트 유(I Want You)'를 소개했다.

샤이니는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에피소드.2(The Story of Light-EP.2)'의 발매 기념 음악감상회를 진행했다.

샤이니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정규 6집 첫번째 에피소드 '데리러가'로 활동을 마쳤고, '아이 원트 유'로 활동을 이어간다. 예능, 라디오로 바쁘게 활동 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키는 "'아이 원트 유'는 '데리러 가'와 장르적으로 크게 다르지 않지만 조금 더 시원하고 밝아진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민호는 "시원시원한 안무와 기존에 보여주지 못한 매력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며 퍼포먼스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스토리 오브 라이트'는 3개의 앨범으로 구성됐다. 이 3개의 앨범에 각기 다른 신곡 5곡씩이 담겨 있는 구조다. 지난달 28일 발매된 EP.1을 시작으로 이날 EP.2, 오는 25일 EP.3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샤이니는 각 앨범의 타이틀곡인 '데리러 가'(Good Evening)', '아이 원트 유'(I Want You), '네가 남겨둔 말'(Our Page)'로 릴레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에피소드.2'는 이날 오후 6시 발표. 

뉴스팀 new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