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뇌섹미…전현무, 최종 문제적 남자로 선정

입력 : 2018-06-06 10:44:47 수정 : 2018-06-06 10:44:4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 방송화면 캡처.

전현무가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문제적 남자)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뇌섹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일 방송된 ‘문제적 남자’에서 전현무는 문제의 정답을 맞히는 모습은 물론, 정답의 해석까지 척척 내놓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뇌섹피디아 코너에서 사라진 직업을 맞히는 문제가 등장했는데 이때 사진을 본 전현무는 단번에 ‘모닝콜러’임을 알았고, 동시에 “산업혁명 시대일 것”이라며 문제의 배경까지 추측해 내는 모습을 보여 출연진들은 물론, 제작진들까지 놀라게 했다.

전현무는 숫자 연산으로 만들어진 카드 순서를 기억해내는 문제에서 정답을 모두 맞혔고, 이후 암호를 풀어내는 문제에서는 김지석의 힌트를 듣고 한자로 만들어진 정답을 거침없이 말하며 명불허전 뇌섹미를 대방출, 결국 이날 방송의 최종 문제적 남자로 선정됐다.

뿐만 아니라 전현무는 이날 출연진들이 정답을 맞히면 이를 논리적으로 다시 정리해주고, 문제가 끝날 때마다 시청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해석을 덧붙이는 깔끔한 진행을 선보이며 MC로서의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렇듯 전현무는 뇌섹미 넘치는 플레이어이자 동시에 프로그램을 이끄는 MC 역할을 톡톡히 소화해내며, 재정비 후 돌아온 ‘문제적 남자’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앞으로 또 전현무가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뉴스팀 new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