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루나 베이스 메이크업 '마일드 라인 3종' 출시…유해환경에서 피부 방어

입력 : 2018-06-04 09:21:21 수정 : 2018-06-04 09:21: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가 민감한 피부에도 저자극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 ‘마일드 라인’을 출시했다.

루나 마일드 라인은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외부 유해환경에 의해 손상된 피부장벽과 트러블 등이 현대인들의 피부고민 중 하나라는 점을 착안해 개발했다. 전 제품에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티트리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피부 수분을 채워주고 미세먼지와 스트레스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루나 마일드 라인은 롱래스팅 마일드 컨실러, 프로 마일드 쿠션, 프로 마일드 피니셔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순서대로 사용하면 단계적으로 자연스럽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루나 롱래스팅 마일드 컨실러는 자외선차단은 물론 민감한 피부의 잡티, 여드름, 트러블 등의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주며 자연스럽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루나 프로 마일드 쿠션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톤업 쿠션이며, 피부의 붉은기와 칙칙함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오랜 시간 깨끗한 피부 톤을 유지한다.

루나 프로 마일드 피니셔는 미세입자 파우더가 피부에 균일하게 도포돼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주며,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사용해 피지 및 피부 유분기를 잡아줘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고정해준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모든 제품이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미세먼지 흡착 방지 인체 적용시험을 거쳤다”고 설명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