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율 사인회 '김소현 여신' 강림…팬들과 행복 나눠

입력 : 2018-05-31 15:03:09 수정 : 2018-05-31 15:03: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31일 아리따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소현과 함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이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한율은 지난 2월 생기 넘치는 청순함으로 떠오르는 배우 김소현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모델 김소현과 함께 순수하고 맑은 브랜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한율은 그동안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김소현과 함께하는 첫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행사에서 김소현은 트레이드 마크인 청순한 미소와 함께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한율의 뮤즈로서 인스타 라이브를 비롯해 약 1시간 반 동안 이어진 팬사인회에서는 시종일관 청순한 미소와 웃음으로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율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 배우 김소현의 청초하고 맑은 이미지가 한국적인 자연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한율’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려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팬사인회와 더불어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인스타 라이브도 진행해 큰 관심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배우 김소현과 함께 한국적 자연주의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원료로, 새롭고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자연에서 찾은 원료로 피부에 순한 이로움을 전하는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한국 자연의 생기를 다시금 들여다보고 그 안에 담긴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