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정진과 공개 열애' 당시 슈퍼카 공개로 화제였던 이유애린 집안

입력 : 2018-05-24 09:36:11 수정 : 2018-05-24 10:08: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정진이 공개 연인 이유애린을 언급해 화제인 가운데 이유애린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유애린은 지난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금수저' 연예인이라는 소문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당시 이정진과 열애설이 터지면서 이유애린이 SNS를 통해 공개한 슈퍼카 등 럭셔리한 일상이 화제가 되며 '금수저 연예인'이라는 루머가 돌았기 때문.

당시 이유애린은 "아버지는 (소문처럼) 로펌의 대표가 아니다. 사업을 하고 계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나는 금수저가 아니다"라면서 "금수저의 기준을 모르겠다. 금수저는 기업의 아들, 딸 정도이고 다이아몬드 수저는 그것보다 위, 해외쪽으로 나가야 하지 않느냐"고 설명했다.

SNS에서 화제가 됐던 슈퍼카에 대해 "슈퍼카 한 대는 내 소유지만 한 대는 친구의 차를 빌려서 잠깐 탔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유애린은 "어렸을 때는 모두 별장을 가지고 있는 줄 알았다. 어릴 때마다 매해 여름마다 별장에 갔다. 그걸 무심코 말했다가 사람들이 날 멀리하는 걸 보고 왜 그런지 몰랐다"고 털어놔 주변을 놀라게 했다. 또 5천만 원짜리 명품 시계에 대해서는 "어머니 것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부모님께 감사하다. 별 탈 없이 꽃길만 걷게 해주셨다. 하지만 오디션 봐서 500대1로,  저의 노력으로 가수가 되었고 그런 부분에 있어서 오해가 없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지난해 1월 한 매체를 통해 열애를 밝힌 후 홍콩 여행을 즐기는 등 알콩달콩한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소셜팀 social@segye.com
사진=방송화면 캡처, 이유애린, 이정진 SNS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