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연경지구 프리미엄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오는 18일 주택전시관 오픈 예정

입력 : 2018-05-15 15:18:43 수정 : 2018-05-15 15:18:4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대광로제비앙 브랜드 프리미엄에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 희소가치 더해져

 

전국 분양 시장을 중심으로 브랜드 아파트가 연일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브랜드 아파트는 브랜드 프리미엄에 차별화된 설계, 높은 미래가치로 다양한 혜택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곳은 지방의 브랜드 아파트 분양 현장이다. 지방의 브랜드 아파트는 서울 등 수도권 브랜드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희소가치가 높은 데다 지방일수록 아파트 브랜드가 청약성공률을 좌우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에는 지방 분양 현장의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대구의 마지막 택지지구 연경지구에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광건영’이 짓는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판교, 광교, 세종시, 인천 청라, 의정부 고산 등 국내 주요 신도시와 택지지구에서 성공 분양을 기록한 ‘㈜대광건영’의 아파트로 브랜드 프리미엄과 함께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의 희소가치를 두루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생활, 자연, 교통, 교육 등 인프라도 탄탄하게 갖췄다. 바로 앞, 중심상업지구를 비롯해 홈플러스 칠곡점,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코스트코 대구점 등 칠곡권역과 이시아폴리스권역의 광역인프라로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탁 트인 화담산과 동화천이 펼쳐져 산과 물을 동시에 누리는 특급조망을 갖췄다. 인근 팔공산의 골프장, 온천, 야영장 등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단지 내에 조성되는 넓은 조경면적으로 보다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즐길 수 있다.

단지에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예정부지가 계획돼 학부모 수요자를 위한 안심교육환경도 빼놓을 수 없다. 북대구 IC를 통하면 대구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교통망도 편리하며, 향후에 동화천로 확장과 함께 봉무~연경 신설도로, 대구4차순환도로가 개통되면 교통 인프라는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전 세대 남향 위주 설계에 4bay 혁신평면 등으로 브랜드 아파트에 걸맞는 명품 주거공간으로 선보인 분양 현장”이라며, “팬트리와 다용도실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ㄷ자형 주방으로 동선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실거주자의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설계를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어 수요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오는 18일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 1258에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상큼 발랄'
  • 한지민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