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오늘의 뷰티] 내 피부에 빛과 수분을…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 출시

입력 : 2018-04-24 09:01:07 수정 : 2018-04-24 09:01: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다채롭고 영롱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 빛 광채 커버를 연출해주는 ‘프리즘 커버 쿠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은 3가지 커버 파우더의 복합체인 다이아몬드 라이팅 콤플렉스가 다채롭고 투명한 빛을 반사시켜 피부에 다이아몬드처럼 영롱한 빛을 선사한다.

실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한 다이아몬드 틴트 기술을 적용해 가볍게 밀착되면서 촘촘하게 커버되고, 럭셔리한 빛으로 물들이는 틴팅 효과를 자랑한다.

베리떼 ‘프리즘 커버 쿠션’은 커버 성분과 함량을 높여 커버력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피부 요철과 모공 등 ‘피부결’은 물론 붉은기, 노란기, 피부 요철, 다크 서클 등 ‘피부 칙칙함’과 눈가, 입가, 팔자, 이마주름 등 ‘주름’까지 커버된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추가로 함유되어 이중 수분 잠금 효과를 선사한다. 보습 성분 함유로 메이크업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

베리떼 BM팀 안성연 팀장은 “프리즘 커버 쿠션은 커버 쿠션의 강자인 베리떼에서 또 한 번의 커버력의 진화를 보여주는 제품”이라며 “기존 쿠션 보다 커버 성분과 함량을 높여 강력한 커버력은 물론 실제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들어있어 더욱 빛나는 광채 커버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