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홈플러스, 한부모 가정 지원을 위한 '나눔 플러스 박스 전달식' 개최

입력 : 2018-04-23 15:35:09 수정 : 2018-04-23 15:35: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3일 진행된 나눔 플러스 박스 전달식. 사진 왼쪽부터 강서 희망나눔 복지재단 신효철 팀장, 강서 희망나눔 복지재단 고건상 이사장, 홈플러스 임일순 사장, 홈플러스 이찬기 전무.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임직원이 함께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한 ‘나눔 플러스 박스’ 제작 및 전달식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전달식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강서 지역 내 소외 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홈플러스 임직원들이 만든 나눔 플러스 박스는 올해 말까지 강서구 지역 복지관과 연계하여 한부모 가정 100 가구에 매월 나눔 플러스 박스를 전달 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앞서 홈플러스 봉사활동 동아리인 ‘나눔 플러스 봉사단’과 임직원은 나눔 플러스 박스를 손수 제작했는데 특별히 수혜자들이 필요로 하는 물품을 사전에 파악하여 생필품과 가공식품 등으로 준비했다.

나눔 플러스 봉사단은 이번 전달식을 시작으로 1회성 지원에 그치지 않고 매월 셋째 주 금요일마다 지속적이고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지원해 나갈 것과 함께 다음달에는 전국 점포에서 봉사대축제를 진행, 연중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전달식 외에도 우수 나눔 봉사단 시상식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지역사회 공헌의 지속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