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G마켓 '스마일클럽' 전용딜 구매하면 "워너원 콘서트 티켓 추첨으로 받아"

입력 : 2018-04-20 11:27:46 수정 : 2018-04-20 11:27: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새 광고모델로 발탁된 '워너원'과 함께 콘서트를 개최키로 하는 등 다양한 프로젝트 행사를 펼친다. 

G마켓은 먼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8월 21일 KBS 아레나홀에서 워너원·에일리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콘서트를 열기로 하고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티켓을 증정한다.  

이에 따라 오는 5월 1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스마일클럽' 전용딜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혜택을 받는다. 

30일 동안 '스마일클럽'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무료체험 회원 역시 응모 기간 내 클럽 전용딜 상품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G마켓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천800명에게 1인 1매 콘서트 티켓을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전액 푸르메재단의 장애청년 자립기반 마련 '한 걸음 더' 프로젝트에 기부된다.

이외에도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15% 할인쿠폰 2종을 증정한다.

'스마일배송'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워너원 한정판 브로마이드와 택배박스를 제공한다.

다음달 3일까지 스마일배송 전용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워너원 브로마이드를 랜덤 증정하고 5월 4일부터는 워너원 멤버의 이미지가 들어간 한정판 택배 박스에 물건이 담겨 배송된다.

더불어 '데일리 특가 브랜드딜', '1+1 제품', '균일가 상품' 등 풍성한 혜택이 더해진 스마일배송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간편 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는 카드사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G마켓은 '스마일'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워 본격적인 차별화를 위해 G마켓은 다음달 20일까지 결제, 배송, 멤버십에 이르는 자사 전용 스마일 서비스에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일 캠페인'을 전개한다.

'스마일' 브랜드는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간편 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 익일 배송 서비스 '스마일 배송'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G마켓 스마일캠페인'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정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장은 "이베이코리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쇼핑을 바꾸는 쇼핑'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번 스마일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스마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