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여수 디오션리조트-전남드래곤즈, 상생 협약

입력 : 2018-03-22 03:00:00 수정 : 2018-03-21 15:51:5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남 여수 디오션리조트와 전남드래곤즈 프로축구단이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1일 디오션리조트에 따르면 디오션호텔 에메랄드홀에서 디오션리조트 김종관 사장과 전남드래곤즈 프로축구단 신승재 사장, 유상철 감독, 양측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축구발전과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서로 지원키로 20일 약속했다.
전남 여수시 소호동 디오션호텔 에메랄드홀에서 디오션리조트 김종관(왼쪽) 사장과 전남드래곤즈 프로축구단 신승재 사장이 축구발전과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협약을 20일 체결하고 있다. 여수 디오션리조트 제공

협약에 따라 전남드래곤즈 광양홈구장에는 디오션리조트 홍보물이 설치돼 여수시와 디오션리조트를 전국에 알리게 된다.

또 축구발전을 위해 전남드래곤즈 홈경기 입장권을 소지하고 디오션리조트 객실을 예약할 경우 최대 50% 워터파크는 최대 40%를 할인해 준다.

양측은 이 밖에도 전남드래곤즈 선수단 팬 사인회 등 각 사가 상호 추진하는 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키로 했다.

디오션리조트 김종관 사장은 “지역 유일의 프로축구단인 만큼 유대 강화와 상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전남드래곤즈 경기장을 지역민들이 자주 찾을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전남드래곤즈 신승재 사장도 ”지역 축구 붐 조성과 지역 연고의식을 다지는데 디오션리조트가 많은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선수단은 최상의 컨디션과 최고의 경기력을 통해 축구팬들에게 디오션리조트와 관광도시 여수를 홍보하겠다”고 덧붙였다.

여수=한승하 기자 hsh6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