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더유닛' 최종 남녀 18人 고척돔 팬미팅 티켓예매 오늘 오픈

입력 : 2018-02-19 10:25:26 수정 : 2018-02-19 10:25: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BS ‘더유닛’에서 각 9명씩 최종 선발된 유닛B, 유닛G의 고척 스카이돔 팬미팅 티켓 예매가 19일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유닛B, 유닛G는 오는 3월 3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팬미팅을 열어 첫 공식활동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10일 생방송 파이널 무대로 최종멤버 18人이 확정되며 연신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더유닛’은 스페셜 방송 2부를 앞두고 또 한 번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종 멤버들의 무대를 직접 보기 위한 사전녹화 방청권을 신청하려는 팬들의 열기가 뜨겁다.
지난 생방송 파이널 무대 방청 신청 당시 방청 신청 응모건수 1만 건을 돌파하며 무려 10.7대 1의 경쟁률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더유닛’은 이번 사전녹화로 진행되는 ‘더유닛 스페셜 쇼’ 방청 신청도 폭주하고 있다.
‘더유닛’ 스페셜 쇼 사전녹화는 오는 22일 진행되며 유닛메이커들이 직접 뽑은 유닛B와 유닛G의 최종멤버 18명의 퍼포먼스 무대를 만나 볼 수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더유닛 스페셜 쇼'에서는 최종 유닛B와 유닛G 그룹의 팀명 공모 결과가 발표되며 이날 오후 6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더유닛’ 최종 멤버 18명은 지난 17일 포항 지진피해 현장을 찾아가 이재민들을 위한 기부와 급식소 봉사활동을 펼쳤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