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와 가족들의 전무후무한 방탈출 게임

입력 : 2018-02-13 20:39:26 수정 : 2018-02-13 20:39: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BC ‘문제는 없다!’
MBC 파일럿 프로그램 방탈출 가족게임쇼 ‘문제는 없다!’가 18일에 방송한다.
MBC 제공
MBC 설 파일럿 프로그램 ‘문제는 없다!’가 오는 18일 오전 9시5분에 방송한다.

‘문제는 없다!’는 스타와 스타의 가족이 미스터리한 게임룸에 들어가 문제를 직접 추리하고 단서를 찾아내 해결하는 전무후무한 방탈출 가족게임쇼다.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전현무가 MC로 출연한다. 이에 처음으로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 MC를 맡은 전현무가 특유의 입담으로 아이들과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인 현영과 그녀를 똑 닮아 야무진 딸 최다은양, 개그맨 홍인규와 아빠보다 끼가 넘친다는 둘째 아들 홍하민군, 30년차 배우 정태우와 훈훈한 외모로 화제가 된 아들 정하준군, 최근 가요계를 휩쓴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는 무려 15살 차이의 여동생 김한별양과 출연한다. 이들은 함께 기상천외한 게임을 진행하며 환상 호흡을 자랑했다.

또한 10년차 엄마 정시아와 예능 대세에 조카 바보라는 권혁수, 동심 장착한 가요계 대세돌 오마이걸의 유아, 세븐틴 승관이 패널로 참여해 활기를 더한다.

아이들은 마술쇼부터 오카리나 연주까지 다양한 장기자랑을 뽐내며 깜찍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홍하민군은 남다른 코믹 댄스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

본격적인 게임에 나서자 예측 불가 게임룸에서 멘붕(?)에 빠진 어른들과 달리 아이들은 창의력 넘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문제를 풀어가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복진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