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이엔피, 아이즈비전과 중국 유통사업 WIN-WIN 협약식 체결

입력 : 2018-02-02 11:20:07 수정 : 2018-02-02 11:20: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중국 내 유통 협력을 위한 사업 확장의 일환

 

글로벌 강소기업 ㈜아이엔피는 지난 1월 29일 ㈜아이즈비전과 양사간 협력을 도모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즈비전은 25년간 코스닥 상장 회사인 동시에 중국 내 베이비, 뷰티, 헬스 관련 제품을 유통하는 회사로 아이엔피를 유아용품 파트너사로 선정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아이엔피 본사에서 이뤄졌으며 중국 내 유통 협력을 위한 사업 확장의 일환으로 3년 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엔피는 올해부터 자체 캐릭터인 에디슨프렌즈 신상품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아이엔피는 에디슨 브랜드를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는 발판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현재 글로벌 생활명품으로 선정된 에디슨 젓가락을 비롯, 에디슨 육아용품, 실리콘 숟가락, 칭찬 칫솔, 혀 클리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엔피 관계자는 "아이엔피는 현재 미국, 독일, 일본, 동남 아시아 등 다양한 나라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캔톤페어를 포함한 각종 세계 유아용품 전시회 및 유아교육전 등 여러 전시회에서도 아이엔피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엄마의 마음을 공부합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엄마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배려하는 유아용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유아용품 대표브랜드로 손꼽히는 에디슨(㈜아이엔피)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