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국내 최대 규모의 허니문 축제,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 1월 개최

입력 : 2017-12-29 10:23:38 수정 : 2017-12-29 10:23: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월 6~7일 세텍전시장… 행복한 여행, 안전한 여행을 위한 만반의 준비

 

국내 최대 규모의 신혼여행박람회가 2018년의 포문을 연다. 웨딩 컨설팅 전문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제51회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하는 것. 이번 박람회는 1월 6~7일 이틀에 걸쳐 열리고, 웨딩앤의 자랑인 웨딩앤 웨딩박람회와 동시에 개최된다. 이에 따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이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완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웨딩앤의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여행앤라이프가 믿을 수 있는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여행앤라이프는 2016년 허니문 송출 1위 여행사로 계열사 및 지사 전 직원이 300여 명에 달한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허니문 전문가를 국내 최다로 보유하고 있어 신혼부부의 다양한 니즈에 따른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허니문 전문가들은 코사무이, 발리, 모리셔스, 몰디브, 푸켓, 유럽, 하와이-오하우, 하와이-빅아일랜드, 피지, 호주, 칸쿤 등의 인기 허니문 지역을 허니문특전 신혼여행패키지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 풍성한 이벤트로 선보인다.

특히, 최근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인기 허니문지가 자연재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안전한 여행지를 찾는 예비부부가 늘고 있다. 이에 웨딩앤 여행앤라이프는 행복하고 안전한 신혼여행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신혼여행지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국내 허니문 여행사 최초로 총 14억 5천만 원에 달하는 DB생명의 고객 안심 플랜을 가동하고 있는 것.

또한, 건강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건강체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에 방문하는 예비부부 가운데 DB생명 상담을 받는 커플에 한해 건강체크 기회를 제공한다.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는 1시간 마다 최신 트렌드의 전자제품과 명품 핸드백 및 지갑을 추첨을 통해 선물하고, 상품 계약자에게는 화물용 캐리어, 전기그릴, 키친툴 6종, 중형믹서기, 솔로오븐, 에스프리 등의 선물을 선택적으로 증정한다.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하고, 더불어 안전까지 보장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하면서 “웨딩앤의 웨딩박람회와 동시에 개최하는 만큼 높은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