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BBQ, 수험생을 위한 써프라이드 버스킹 콘서트 개최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7-11-28 03:00:00      수정 : 2017-11-27 15:26:35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25일, 신촌 창천문화공원에서 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써프라이드 버스킹 콘서트’ 를 개최했다.

써프라이드 버스킹 콘서트는 유동인구가 많고 평소 버스킹 무대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신촌에서 진행되어 수험생들을 비롯한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 날 버스킹 콘서트는 마성의 보컬 ‘김영대’, 고려대/연세대 흑인 음악 동아리‘테라/알와이유’,퓨전 비보잉 그룹 ‘필올라잇’, 오리엔탈쇼커스의 보컬‘김그레’ 의 풍성한 라인업으로 총 2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BBQ 버스킹 콘서트 행사에서 무대를 관람하고 다양한 레크레이션에 참가하며 그동안 쌓인 시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었다” 며 “특히 참가 가수들이 이적의 걱정말아요 그대, 옥상달빛의 수고했어 오늘도 등의 노래를 불러줄 때는 그동안의 수험생활이 위로받는 것 같아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이 들었다” 고 밝혔다.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특히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BBQ 페이스북의 인기 캐릭터인 치빡이가 목도리를 둘러주며 위로의 포옹을 받는 ‘프리허그닭’ 행사를 통해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즉석 경품 행사를 진행해 염색 및 펌을 무료로 할 수 있는 메이크오버 상품권, BBQ 치킨 쿠폰, 뮤지컬 티켓, 폴라로이드 촬영권 등을 증정했다.

BBQ는 이번 행사의 참가자들 중 행사 이미지와 함께 ‘#비비큐수능버스킹’ 태그를 달아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에 업로드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