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BMW 공식 인증 중고차 동성모터스 BPS 사직전시장, 1주년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입력 : 2017-09-21 15:20:25 수정 : 2017-09-21 15:20: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BMW 공식 인증 중고차 BMW Premium Selection(이하 BPS)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 BPS 사직전시장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BPS 사직전시장 1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가 9월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BPS 사직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프리미엄 카메라 브랜드인 Leica Sofort(Leica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증정한다.

두 번째, BPS 사직전시장에서 BMW 7 Series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에게 BMW 골프백 세트를 증정하는 ‘BPS 사직전시장 1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10월1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현재 BPS 사직전시장은 BMW 신차 전시장과 동일한 수준의 품격 높은 인테리어와 고객 서비스는 물론 전시장 방문 고객이 차량을 편안하게 확인하고 상담받을 수 있도록 해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BMW 중고차량뿐만 아니라 신차급 MINI 중고차량도 함께 전시돼 있어 고객들의 차량 선택의 폭을 넓혔다.

동성모터스의 석상우 대표이사는 “지난 1년간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으로 BPS 사직전시장이 프리미엄 중고차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믿음과 신뢰를 통하여 시장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BMW 사직전시장 1주년 기념 이벤트 안내 및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