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박기영,'거짓말' MR 도전 가수지망생 10명 뽑아 특전 부여

입력 : 2017-09-13 10:35:04 수정 : 2017-09-13 10:35: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박기영(사진)이 가수 지망생들을 위해 지난 8월 발매된 ‘거짓말’의 ‘정복송’ 이벤트를 준비했다.

박기영은 13일 공식 SNS를 통해 ‘박기영 정복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지난 8월 발매된 ‘거짓말’의 커버 이벤트를 공개했다. 

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거짓말’의 MR(반주) 버전도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박기영이 지난 8월 발매한 ‘거짓말’은 진한 감성과 강렬한 가창력이 어우러진 곡으로, 이미 가수 지망생들에게 높은 난이도의 곡으로 알려지며 ‘정복송’으로 유행하고 있다. 

이번 정복송 이벤트는 이와 같은 소식을 접한 박기영이 ‘거짓말’을 지망생들이 ‘정복’할 수 있도록 직접 아이디어를 착안해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모으고 있다.
 
참여 방법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거짓말’의 MR 버전에 맞추어 영상 혹은 음성을 개인 SNS에 ‘#박기영, #거짓말, #정복송’과 같은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이번 박기영의 ‘거짓말’ 정복송 이벤트는 오는 10월 11일까지 총 10명을 선정한다. 선정된 10명에게는 모두 2017 박기영 연말 콘서트 티켓을 수여하며 그 중 투표로 선정된 3명은 2018년 개최 예정인 박기영의 스튜디오 라이브 공연 티켓을 추가로 받게 된다. 

또 최종 1명은 2017 박기영 연말 콘서트 공연에서 '거짓말' 무대에 직접 코러스로 오를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까지 얻게 되며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기영이 지난 8월 발매한 ‘거짓말’은 진한 감성과 강렬한 가창력이 어우러진 곡으로, 이미 가수 지망생들에게 높은 난이도의 곡으로 알려져 있다. 

정복송 이벤트를 통해 ‘거짓말’에 도전하는 참여자 역시 수준높은 실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박기영의 SNS를 본 네티즌들은 “박기영 정복송 이벤트,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인 것 같다”“박기영 거짓말, 부르기 정말 힘들다던데 고수들이 도전할 것 같다”“박기영, 최종 1등과의 공연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기영은 지난 8월 사계프로젝트 세 번째 싱글 ‘거짓말’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음악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단독 스탠딩 록콘서트 ‘Moonlight Purple Play - Moon Night Party Vol.1 < PARK KI YOUNG >’를 성공적으로 마치기도 했다. 박기영은 새로운 음반 발매를 위해 음악 작업에 매진할 계획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