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이 사진과 가족사진, 캐논 부스에서 촬영하세요!

입력 : 2017-09-08 03:00:00 수정 : 2017-09-07 16:33:4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캐논 7일부터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7일부터 10일(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 가족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엑스 B홀에 마련된 캐논 부스에서는 인기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의 체험을 비롯해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방문객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EOS 200D 출시 기념으로 기획된 EOS 200D 저울 이벤트는 세계 최경량의 DSLR 카메라라는 점에 착안한 이벤트로, 저울 위에 제품 무게(약 406g)와 비슷한 소지품을 쌓은 응모자에게 실용적인 캐논 폴리백을 증정한다. 오전 11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1일 4회 운영.

매회 캐논 부스의 인기 이벤트였던 포토 이벤트도 마련된다. 아이 사진, 가족사진 또는 만삭사진 등 방문객들이 원하는 사진을 캐논 카메라로 촬영하고, 포토프린터 셀피 CP1200를 통해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

마지막으로, 소중한 사진을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마그넷으로 만들 수 있는 포토 마그넷 이벤트도 준비된다. 스마트폰에 간직했던 사진을 ‘셀피 CP1200’로 출력하고, 이를 직접 마그넷으로 만들어 보는 행사로, 아이와 함께라면 더욱 유익한 체험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1일 4회 진행하며, 매회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출산과 육아는 부모들이 카메라 구입을 결심하게 되는 결정적인 이유 중 하나”라며 “캐논 부스에서는 아이와의 소중한 순간을 담아 줄 다양한 카메라 체험과 함께, 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