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포스코건설 시공예정‘메타팰리스 당리’2차 조합원 모집

입력 : 2017-08-10 10:49:00 수정 : 2017-08-10 10:22: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당리동 최대 규모 29층 907세대 대단지… 서부산 개발 최대수혜지로 각광

 

서부산 최고입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메타팰리스 당리가 2차 조합원을 모집한다. 메타팰리스 당리는 포스코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부산광역시 사하구 당리동 100-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메타팰리스 당리는 29층 907세대 대단지로써 당리동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최근 가장 사랑을 받는 59㎡, 72㎡, 84㎡ 등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경쟁력을 더했다.

이곳은 지하철 당리역을 도보 10분이면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을 뿐만 아니라 대티터널, 낙동대로, 을숙도대로 등 시내·외로 이동이 편리해 교통 환경이 뛰어나다는 평이다.

또 낙동초, 당리중, 부산일과학고, 부산여고, 동아대학교 등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는 동시에 사하구청, 당리시장, 을숙도공원, 낙동강철새도래지 등 우수한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아울러 메타팰리스 당리는 승학산 푸른 숲이 선사하는 맑은 공기로 쾌적한 자연환경을 보유한 것은 물론 도시철도 다대선 개통, 하단~녹산 경량전철, 신평·장림 혁신형 도시산업단지 조성 등으로 자타공인 서부산 개발의 최대수혜지로 꼽힌다.

메타팰리스 당리 관계자는 “메타팰리스 당리는 아시아신탁㈜가 자금관리를 맡고 포스코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있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면서 “키즈 플레이 존, 중앙광장, 단지 내 조깅로, 휘트니스파크, GX룸,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1차 조합원 모집에 이어 2차 조합원도 성황리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메타팰리스 당리의 홍보관은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511-8 영진빌딩 4층에 위치해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