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 청렴한세상실천협의회 개최 및 청렴캠페인 전개

입력 : 2017-06-25 15:27:06 수정 : 2017-06-25 15:27: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지난 23일 서울역 광장에서 농협중앙회 등 12개 기관이 참여하는 청렴한세상실천협의회 기관 참석들이 공동으로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캠페인을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회장 김병원)는 지난 23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12개 공공기관과 함께 청렴한세상실천협의회(이하 청실협)를 개최하고, 서울역 광장에서 청렴 공동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날 농협중앙회 및 청실협 참여기관 참석자들은 반부패·청렴문화 확산 방안을 협의하고,  새 정부의 반부패 의지 이행과 지역의 청렴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시민들을 대상으로 직접 제작한 리플렛 및 홍보물을 나눠주며 청렴 실천의지를 전파하는 등 새 정부의 청렴정책에 적극 동참하였다.

지난 23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개최된 농협중앙회 등 12개 기관이 참여하여 운영되고 있는 청렴한세상실천협의회 회의에서 이재식 농협중앙회 준법감시인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청실협은 반부패·청렴업무 추진에 대한 기관 간 협력을 통해 청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하고자 2014년 12월에 자율적으로 결성되었으며, 현재 농협중앙회 등 12개 기관이 참여하여 운영되고 있다.

농협중앙회 이재식 준법감시인은 “농협을 비롯한 청실협 참여기관들의 청렴을 향한 의지가 깨끗하고 청렴한 사회를 만드는 초석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지차수 선임기자 사진=농협 제공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