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레저단신] 호텔 정원서 즐기는 ‘그랜드 캠핑’ 외

입력 : 2017-04-20 03:00:00 수정 : 2017-04-19 17:42:4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호텔 정원서 즐기는 ‘그랜드 캠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를 위한 야외 활동이 포함된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5월 2일부터 7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2017년 기념 캐릭터 인형, 키즈 어메니티(어린이용 실내화·마스크팩·치약·칫솔),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이용 외 호텔 야외공간에 마련된 ‘그랜드 캠핑’ 이용 혜택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호텔 야외공간에 마련된 ‘그랜드 캠핑’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어린이는 캠핑 전문가 인솔 아래 물로켓 만들기와 쏘기 체험, 숲 속 사진놀이, 볼링 게임, 사방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여름방학 대비 ‘서머 패키지’ 선보여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름 방학에 온 가족이 여유롭고 특별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포인포 키즈 서머 패키지(사진)’를 7월1일부터 9월3일까지 선보인다. 2박 투숙 시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의 버거&샐러드 프리 초이스 2인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키즈 서머 패키지는 포인포 캐릭터가 제공되고,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돼 있는 포인포 키즈룸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케니의 동화나라, 케니와 만들기, 케니의 풍선나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놀이 시설이 준비된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유아풀에서 해녀 놀이, 마린 키즈 프로그램 등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도 이용할 수 있다.

◆가정의 달 맞아 ‘빅 패밀리 패키지’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가 5월 한 달간 ‘빅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3대 여행 등 대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로, 프라이빗한 독채 건물인 그랜드 빌라(사진)에서의 1박과 조식, 스파 이용권과 함께 블랑크렘 입욕제가 제공된다. 2층 구조의 독채 건물인 그랜드 빌라는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4개의 침실과 욕실, 2개의 응접실, 개인용 미니 풀장, 아담한 정원까지 갖추고 있는 독립된 공간에서 가족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