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봄 아웃도어 쾌적하게 입기 좋은 아웃도어룩 어떤게 있나

입력 : 2017-03-31 03:00:00 수정 : 2017-03-30 22:25: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따뜻해진 날씨만큼 사람들의 옷차림이 봄을 입은 듯 화사해지고 있다. 밝고 세련된 분위기의 패션 연출도 중요하지만 큰 일교차나 갑작스런 비, 각종 미세먼지나 황사에 대비해야 하는 것은 기본이다. 아웃도어업계는 봄철 야외활동에 신체를 보호하는 최상의 기능성을 바탕으로 한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봄 아웃도어 활동에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기 좋은 아웃도어룩 3종을 출시했다. 봄 산행이나 트레킹, 둘레길 산책,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복으로도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제리코 재킷'은 방풍 및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아이더 자체 개발 디펜더 2L(Layer)소재를 적용해 일교차가 큰 봄철 습기 조절과 체온 유지에 효과적이다. 

은은한 색감과 견고함이 돋보이는 멜란지 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후드탈부착이 가능하며 부분적인 재귀반사 3M 타공 프린팅을 적용해 야간에도 안전한 야외활동을 돕는다. 복잡한 절개구조를 최소화하고 깔끔한 투톤 배색 및 포인트 매치로 봄철 다양한 의류와 매치하기 좋아 활용도가 뛰어나다. 

'제리코테크팬츠'는 인체공학적설계와 테크니컬한 디자인으로 기능성을 강화해 착용감과 활동성이 우수한 팬츠다. 부드럽고 가벼운 기능성 메릴 소재를 적용해 흡습속건성이 탁월하다. 봄철산행이나 캠핑, 여행 등은 물론 운동시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레이너 등산화'는 기능성디테일이 강조돼 장시간 착화에도 안전하고 편안한 중등산화다. 쉽게 닳기 쉬운 측면 부위는 누벅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을 향상했다. 접지력이 우수한 엑스그립(X-GRIP)창과 중간창에는 더블유에스-셀(WS-CELL)을 사용해 발의 뒤틀림을 방지했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