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권혁수-안영미-유승우 등 봉사단체 AMIS, 자선바자회로 불우이웃 돕는다

입력 : 2017-03-25 10:00:13 수정 : 2017-03-25 10:00: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봉사단체 'AMIS(아미스)'와 함께 하는 자선바자회가 열린다.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신사동에서 개최된다.

이번 아미스 자선바자회 행사에는 권혁수, 길은혜, 김그림, 김나희, 김지성, 김형준, 남지현, 박혜윤, 씨스타 소유, 송원근, 써니힐, 아미, 안영미, 에디킴, 유승우, 이건, 이현지, 클릭비, 최웅, 한재석, 후 등이 행사 당일 참석해 함께 할 예정이다. 이들은 단순히 물품 판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까지 준비 중이다.

이외에도 EXID 하니, 강서준, 김민지, 김정모, 김지성, 박은경, 박하나, 백성현, 서유성, 송원근, 오지오, 이이경, 전수진, 진혁, 휘성, 축구선수 김기희, 김진수, 정우영, 홍정호 등이 물품 기부에 동참했다.

이번 'AMIS 자선 바자회'를 통해 좋아하는 연예인을 직접 만나보고, 좋아하는 연예인들의 의미 있는 물품을 구입하고,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자선바자회에는 컴버스, 하바이아나스, 락스프링, 비반트, 라피즈, 루치펠로코리아, 아메리칸스타, 에이치 & 티오티엠, 업텐티드, 브라켓디바이, 모더니크, 새터데이모닝앤나잇, 에르바리오토스카노, 오씨엘, 메이드엔메이크, 도깨비, 칼로바이, 메이린클리닉, 제니하우스, 다그라피, 브룩클린, 태안명수, 베루툼, 주가미, 바로톨리, VIVANT, LAPIZSENSIBLE, 에이치&티오티엠, 모더니크, 원더시스터, 브라켓디바이, 다그라피, 업텐티드 x 어템디, 새터데이모닝앤나잇, 메이드앤메이크, 락스프링, 루치펠로코리아, 에르바리오토스카노, 아메리칸스타, 오씨엘, 태안명수, 제주브루어리, 칼로바이, 메이닉클리닉, 제니하우스, 컨버스, 토소웅화장품, 하바이아나스, 베루툼, 바르톨리, 주가미 등의 브랜드들이 참가하며, 참가 브랜드들은 70% 할인 판매를 하는 등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

이번 바자회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전액 이든아이빌과 성동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한편, 봉사단체 'AMIS'는 'Amicus', 'Ad', 'Aras'의 줄임말로 '영원한 벗, 즉 죽을때까지 영원한 우정을 평생 함께하자'라는 의미로 만들어진 봉사단체다. 아미스는 사랑, 봉사, 우정을 시작으로 해 항상 서로를 존중하며 주위에 어렵게 살아가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도움과 희망을 주고자 활동해왔다.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