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프리미엄 제주 돼지고기 전문점 ‘제주몬트락’, 전국 가맹점 공청회 개최

입력 : 2017-03-22 16:00:00 수정 : 2017-03-22 15:51: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소통의 달인 ‘김창옥 대표’ 초청 강연 진행

 

㈜모닥홀딩스(대표이사 김덕중)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제주 돼지고기 전문점 제주몬트락은 지난 20일 삼성동 코엑스(COEX) 컨퍼런스룸에서 ‘2017 전국가맹점 공청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모닥홀딩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제주몬트락 전국 가맹점 사장님들과 협력업체 그리고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덕중 대표는 가맹점, 본사, 협력사, 직원 등 모두가 성장 발전 가능한 2017년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돈육 브랜드로는 최초로 4월부터 진행되는 공중파 3개사(KBS, MBC, SBS) 광고 채널 확정 및 편성 등을 발표했다. 층 넓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가맹점의 매출을 향상시켜 보다 나은 영업환경을 열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공청회 행사에는 ‘소통전문가’ 휴먼컴퍼니 김창옥 대표의 특별강연이 함께 열렸으며, 소통에 대하여 특유의 위트 넘친 화법으로 유쾌하게 풀어내며 참석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소통’ 이란 주제로 KBS2TV ‘여유만만’,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을 비롯해 100대 기업 및 각종 관공서 공공기간, 여러 대학 등의 특강 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인 김창옥 대표는 “사람과 소통할 때 내가 즐겨 쓰는 언어인 ‘나의 언어’를 과감하게 버리고, ‘그들의 표현’ 즉 상대방의 언어로 표현해야 그들과 통할 수 있다”며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제주몬트락’은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제주도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주돼지고기 전문점으로, 3월 현재 강남본점을 포함, 교보타워점, 논현점 등 14곳의 지점을 운영 중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