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영종 씨사이드파크에 레일바이크와 캠핑장 조성…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관심 집중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7-02-20 10:52:13      수정 : 2017-02-20 18:17:28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올해 1월 1일 공식 개장한 영종 씨사이드파크에 오는 4월 레일바이크와 캠핑장이 운영된다고 밝혔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랜드마크 공원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씨사이드파크는 영종하늘도시 남쪽 해안도로 일대 177만㎡의 대규모 공원으로 경관체험형존, 생태경관형존, 여가유희형존 등 3개의 존으로 조성돼 있으며 해변가를 따라 조성된 약 6km산책로와 자전거도로, 레일바이크와 캠핑장, 각종 체육시설 등 레저 문화공간이 어우러진 힐링공간을 갖추고 있어 많은 시민들이 찾는 영종의 대표적인 공원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4월에 조성예정인 레일바이크는 왕복 5.6km구간에 레일바이크스테이션, 턴테이블(캐노피), 화장실, 매점 등으로 캠핑장은 카라반 22면, 일반 60면, 공동취사장과 화장실 2개소, 매점 등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특히 인천경제자유구역청에서는 공원내 광장은 각종 행사 및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잇는 곳으로 지역 주민들의 문화공간으로 활용되고 앞으로 조성될 예정인 카페테리아도 공원을 찾는 이용객들에게 편안히 머무를 수 있는 쉼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처럼 영종지구내 다양한 개발로 인하여 생활 및 거주여건은 나날이 좋아지고 있어 지난해부터 분양한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스카이시티자이, 영종한신더휴 스카이파크 등이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으며 곧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2차도 분양을 앞두고 있다. 그 가운데 영종하늘도시 최고의 중심에 분양중인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지구내 최고층인 39층에서 선보이는 스카이라이프를 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지하2층, 지상 30~39층 아파트 5개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73㎡, 84㎡ A,B 타입 총 657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인접하여 생활의 편리함을 줄것으로 기대되며 단지외곽은 약 35만㎡의 박석공원에 병풍처럼 둘러싸여 있어 내집정원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영종하늘도서관이 개설되어 있으며 인근에는 영종지구내 신설 초등학교, 중학교가 2020년 개교를 예정하고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공항철도 영종역이 지난해 3월에 개통됨에 따라 인천국제공항과 서울역을 빠르게 이어주어 서울 진입이 더욱 편리해졌으며 인천공항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등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권역으로도 빠르게 연결된다. 인근에는 앞서 언급한 대규모 해안공원인 씨사이드파크가 위치해 주거환경이 더욱 쾌적해질 전망이다.  

또한 1층세대의 경우 자연그대로의 지형차를 이용한 단지레벨을 선보여 남측도로 보다 약 9m가 높게 조성이 되며 단지 옆 35만㎡의 박석공원과도 단지가 연결되도록 조성하였으며 전세대가 남향위주(남향, 남동향, 남서향)배치로 채광과 통풍, 전망을 확보하였으며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엔 테마조경을 조성한 공원형 단지 설계를 선보인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편의성을 높인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설계와 특화된 수납공간, 특별한 선택아이템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실생활에 편리하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중소형 평면이지만 알파룸, 펜트리 빌트인 등이 적용된 특화설계를 통해 사공간 없이 내부설계를 더욱 알차게 꾸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나아가 실사용면적까지 확대되는 효과와 함께 주거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지게 된다.

1층과 2층, 최상층의 천장고를 확대하여 체감면적이 더욱 넓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또한 선택형 평면(84㎡)을 통해 침실과 펜트리 혹은 알파룸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73㎡에는 복도 수납장이 제공된다. 주방가구와 현관 신발장은 각각 수납특화공간을 선보이고 신발장의 경우 워크인 클로젯을 통해 더욱 편리한 수납공간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현관중문, 하이브리드 쿡탑, 빌트인 김치냉장고 및 김치냉장고장, 시스템 에어컨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화설계를 통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 놓은 것이 특징. 이러한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의 특화된 설계는 저작권 등록이 된 신평면으로서 맞춤선택형 공간과 수납특화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2016년 10월에 분양한 아파트라 11.3 부동산대책을 적용받지 않는 아파트라 잔금대출 규제가 미적용된다. 따라서 실수요자 및 투자자의 요구에 딱맞아 좀더 부담이 적으며 분양조건은 중도금 무이자에 발코니 확장 무상시공의 혜택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운서역 2번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19년 9월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