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병헌, 액체 금속 로봇 T-1000 역할 '터미네이터5' 일본 포스터 제외! 무슨일?

입력 : 2015-05-25 19:46:38 수정 : 2015-05-25 19:46: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병헌 `터미네이터5`(사진= 일본`터미네이터5`포스터)
이병헌, 액체 금속 로봇 T-1000 역할 '터미네이터5' 일본 포스터 제외! 무슨일?

이병헌이 ‘터미네이터5’ 일본판 포스터에도 제외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화 ‘터미네이터5 제니시스’ 일본판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액체 금속로봇 T-1000 역할을 맡은 이병헌이 제외돼 주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터미네이터5 제니시스’ 일본판 포스터에는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에밀리아 클락, 제이슨 클락 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지만 한때 일본에서 ‘뵨사마’라 불리며 일본 팬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았던 이병헌의 모습은 빠져 있어 아쉬움을 남긴다. 앞서 이병헌은 해외판 공식 포스터에서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2029년, 존 코너가 이끄는 인간 저항군과 로봇 군단 스카이넷의 미래 전쟁과 1984년, 존 코너의 어머니 사라 코너를 구하기 위한 과거 전쟁을 동시에 그린 작품이다. 세계 영화사에 한 획을 그은 전설의 영화 ‘터미네이터’ 리부트(Reboot)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역대급 스케일과 미래와 과거 동시에 벌어지는 시간 전쟁, 세계 최고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이슨 클락을 비롯해 터미네이터의 아이콘이자 상징인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공전의 미드 ‘왕좌의 게임’ 시리즈 에밀리아 클라크, ‘다이하드: 굿 데이 투 다이’ 제이 코트니 등이 주요 역할을 맡았다. 이와 함께 ‘위플래쉬’ J.K. 시몬스, ‘헝거게임’ 다요 오케니이, 11대 ‘닥터 후’ 맷 스미스, ‘러키 가이’ 코트니 B. 반스, ‘지.아이.조2’ 아론 V. 윌리엄슨 등의 명배우들과 한국배우 이병헌이 출연한다.

‘아바타’, ‘셔터 아일랜드’의 작가가 쓴 완벽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최첨단 기술의 나노 입자로 구성돼 변형이 가능하며 제거 불가능한 사상 최강의 적 T-3000에 맞서게 되는 일촉즉발의 전개와 정교한 특수효과, 시선을 압도하는 스케일을 더해 시리즈 사상 가장 최고 수작의 탄생을 알린다.

‘토르: 다크 월드’의 앨런 테일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터미네이터5’는 오는 7월 2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일본 개봉일은 7월 11일이다.

이슈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