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박진영, 이진아와 '어머님이 누구니' 소울버전 공개..."꼭 한번 같이 무대 서고 싶었다"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5-05-14 07:16:00      수정 : 2015-05-14 07:16:00

박진영 이진아 '어머님이 누구니'
박진영, 이진아와 '어머님이 누구니' 소울버전 공개..."꼭 한번 같이 무대 서고 싶었다"

박진영이 이진아와 부른‘어머님이 누구니’ 소울 버전이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진영은 13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음반 ‘24/34’ 타이틀곡 ‘어머님의 누구니’의 소울 버전 음원을 공개했다. 이 곡에는 SBS ‘K팝스타4’ 참가자 이진아와 지존(장미지 존추)이 참여했다.

새로 공개된 ‘어머님이 누구니’ 소울 버전은 이진아와 지존 멤버 존추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지존 멤버 장미지의 리드미컬한 기타 선율, 박진영 특유의 섹시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다.

박진영과 이진아는 지난 7일 '원더 라이브' 공연을 통해 '어머님이 누구니' 소울버전 라이브를 공개하기도 했다.

박진영은 "어머님이 누구니'를 일렉트로닉 소울이 아닌 그냥 소울을 담은 음악을 보여주고 싶었다", "꼭 한번 무대를 이 친구들과 무대에 서보고 싶었다" 라며 깜짝 게스트로 SBS 'K팝스타' 화제의 주인공인 이진아-지존(장미지, 존추)을 소개했다.

이진아-지존은 "박진영 심사위원과 함께해서 너무나 영광이다" 라고 말하며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를 감성 가득한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로를 선보였다. 이에 박진영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이색적인 합동 무대로 멋진 공연을 선보이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앞서 지난 달 12일 공개된 ‘어머님이 누구니’ 원곡은 일렉트로닉 소울로 정통 소울 음악에 현대식 신스 악기들을 접목시켜 만들었으며 밝고 경쾌한 느낌의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이다. 가수 제시와의 컬레버레이션과 중독성 있는 가사, 위트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받았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