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김준수(XIA), 亞투어 상해 공연 기염…'꽃' 무대에 3천 팬 전원 기립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5-03-16 14:05:31      수정 : 2015-03-16 14:05:31

 

그룹 JYJ의 김준수가 아시아투어 상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3월 16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가 지난 14일 상해 대무대에서 열린 아시아 투어 상해 공연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상해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며 “새 앨범 ‘FLOWER’를 무대로 만나본 팬들은 공연장을 떠나갈 듯한 환호성으로 XIA를 반겼고 특히 타이틀 곡 ‘꽃’ 무대에서는 3천 팬이 전원 기립해 열광했다”고 밝혔다.

XIA의 솔로 2집 타이틀곡인 ‘인크레더블’(Incredible)로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 XIA가 등장하자마자 상해 팬들은 한목소리로 열광했다. 이어 XIA는 새 앨범 ‘FLOWER’의 수록곡들을 비롯해 지난 솔로 앨범 수록곡, 자신이 참여한 OST 메들리 등으로 감성 넘치는 무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득한 무대를 넘나들며 상해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타임’에서는 팬들이 원하는 노래를 불러주기도, 멤버 얼굴 그려주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과 다정다감한 소통을 이어나갔다.

이어 타이틀곡 ‘꽃’ 무대를 통해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팬들의 앵콜 요청에 잔잔한 발라드곡 ‘사랑숨’과 팬들을 위한 헌정곡인 ‘F.L.P’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뜨거운 열기 속에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XIA는 “중국에서 찾아뵐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했는데, 오늘 여러분의 환호와 응원이 큰 힘이 됐다, 앞으로 남은 투어도 여러분의 열정을 받아 잘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상해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간다. 자주 찾아올 테니, 항상 잊지 말고 기억해달라”고 전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한편 XIA는 오는 21일 현지시각으로 저녁 6시, 방콕 썬더돔(THUNDER DOME)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 태국 공연을 개최하며 이후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