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호주유학박람회, 참가자 혜택 와르르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4-10-02 21:50:15      수정 : 2014-10-02 21:50:15

점점 심화되는 취업난, 스펙 전쟁 속에 새로운 삶과 미래를 꿈꾸며 해외로 영어연수, 유학, 취업, 이민 등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그 중 영어권 국가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는 곳이 호주이다. 


호주는 총기소지가 허가되지 않는 안전한 국가이며, 지난 8월 영국의 시사경제주간지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니트 Economist Intelligence Unit (EIU) 가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상위 10 개 중 4 개 (1위 멜번,  5위 애들레이드,  7위 시드니,  9위 퍼스)가 선정될 정도로 환경과 복지가 잘 이루어진 나라이다. 뿐만 아니라, 짧은 역사와 적은 인구에도 불구하고,  9 명의 노벨상수상자를 배출시킨 우수한 교육환경을 가진 나라이기도 하다.

최근 호주 환율이 지난 3년간을 기준으로 최저점을 찍는 하락세 돌아서 유학비용이 부담스러웠던 학부모들도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유학이 가능한  호주로 눈을 돌리는 추세이다. 

호주유학에 대한 보다 정확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호주유학박람회가  오는11월 8일과 9일(토,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11월 15일(토) 부산 롯데호텔에서 열리게 된다. 

이번 박람회는 호주교육부에서 공식 인증하는 호주유학 스페셜리스트들이 현지학교들을 도와 참가 학생들과 무료 상담을 진행하며, 호주 현지대학교, 어학연수학교 관계자, 필리핀 어학연수 학교 관계자들과 유학선배들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 맞춤 컨설팅이 제공되기 때문에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 및 학부모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호주유학박람회는 100% 무료로 진행이 되며, 박람회 사전예약자에게는 무료항공권, 학비할인혜택, 입학금 면제 및 현지정착 서비스, 무료 비자대행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및 무료어학연수기회를 제공한다.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