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패션on] 행텐 키즈, '학급 티셔츠' 이벤트 개최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09-04-06 21:19:25      수정 : 2009-04-06 21:19:25

 

[패션on]

캐주얼 브랜드 '행텐 코리아'의 키즈 브랜드 '행텐 키즈'가 학급 단위의 활동이 많은 봄철을 맞아 반티를 무료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텐키즈 리더스 클럽'의 첫 번째 이벤트인 '우리반은 내가 책임진다' 는 오는 12일까지 전국 행텐 키즈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해당 고객 자녀의 학급 티셔츠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다양한 색상의 라운드, 브이넥, 폴로 티셔츠 디자인 등 당첨자의 니즈에 맞춰 반티를 제공할 계획이며 당첨된 10명의 반티를 입은 학급 단체 사진을 찍어 온라인 상에 ‘우리반 뽐내기’ 형태로 게재해 또 다른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행텐 키즈'의 연중 프로젝트인 '행텐키즈 리더스클럽'은 경제 침체와 어려운 경기속에서 아이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안겨주고자 기획된 것으로 오는 5월에는 ‘우리 가족 여행은 내가 책임진다’를 진행해 특별한 가족 여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행텐키즈는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봄 세일전’을 전국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행텐키즈의 봄 신상품을 최대 50% 세일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리복 운동화 구입하면 아이스크림이 공짜로?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프리스타일 아이스크림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구매고객에게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스타일 아이스크림 컬렉션’은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컬러의 여성 슈즈 ‘프리스타일 아이스크림(8만5,000원~9만5,000원)’과 아이스크림 프린트가 가슴 부분에 새겨진 ‘아이스크림 티셔츠’(1만9,000원)로 구성된다.

리복은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스타일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구입한 고객에게 전 베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휴대폰으로 전송해 준다. 또한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포함, 총 15만원 이상 리복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2,000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센드위치 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애드호크, 자전거 캠페인 나서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의 캐주얼 브랜드 '애드호크(adhoc)'가 파리의 레트로 자전거 풍경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그래픽 라인 ‘투아 사이클(Trois Cycle)’ 을 출시하여 글로벌 트렌드인 자전거 캠페인을 시작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환경과 건강을 향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동참을 통해 우리의 라이프 사이클이 친환경적으로 변모하기를 바라는 차원에서 로고 메신저 티셔츠 2종을 출시한다"고 말했다.

'애드호크'는 ‘투아 사이클’ 출시를 기념해 서울시가 주최하는 ‘하이서울자전거대행진’에 사업부 전원이 로고 메신저 티셔츠를 입고 참여할 계획이며 홈페이지 이벤트로 자전거에 관련된 에피소드를 업로드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자전거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애드호크'는 프렌치 시크의 컨셉은 유지하면서 실루엣의 다양한 변형과 스타일링에 중점을 둔 기획이 매출에 반영돼 전년대비 20% 신장했다. 이같은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매출 신장과 공격적인 유통망 확장을 통해 하반기 50개점에 300억원을 목표로 할 예정이다.

 엔프라니, 손담비·제시카 고메즈 모델 발탁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가 가수 손담비와 패션 모델 제시카 고메즈를 전속 모델로 낙점했다.

불경기로 많은 브랜드들이 위축된 전략을 펼치고 있는 것과 달리 엔프라니는 올해 투 톱 모델 체제로 다른 어느 때보다 더욱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다.

엔프라니 마케팅실 오수미 팀장은 “손담비와 제시카 고메즈는 대한민국 여성이 선호하는 다양한 이미지들을 가장 잘 소화할 수 있는 얼굴” 이라며 “엔프라니에서 새롭게 선보인 엔프라니 P 메이크업을 중심으로 대한민국 여성이 가장 아름다울 수 있는 완벽한 각도와 컬러를 통해 그들만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고 말했다.

엔프라니의 새 얼굴이 된 손담비는 작년 한 해 히트곡‘미쳤어’와 함께 섹시한 의자춤을 유행시키며 명실상부한 차세대 스타로 떠올랐다. 손담비와 함께 엔프라니의 새로운 모델이 된 제시카 고메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으로 유명한 호주 출신의 탑 모델. 지난해 국내 휴대폰 모델로 모습을 선보이면서 이국적인 얼굴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깊은 인상을 남기며 주목받았다.

엔프라니의 새로운 얼굴 손담비는 오는 P메이크업 라인의 주력 제품인 '레이디 팩트'(일명 담비팩트)와 함께 TV 광고로, 제시카 고메즈는 지면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한다.

두정아 기자 violin80@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blog.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