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장롱면허 탈출”…우혜림의 생애 첫차는?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11-27 16:46:10 수정 : 2022-11-28 21:50: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우혜림 인스타그램 캡처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우혜림(오른쪽 사진)이 생애 처음으로 마련한 차를 공개했다. 

 

우혜림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개한 차량(왼쪽 사진)은 귀여운 디자인의 진한 핑크색 경차였다. 

 

우혜림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차 사진을 올리면서 “2012년에 면허를 처음 따고 쭉 장롱면허였다”라며 “‘언젠간 해야지.. 해야지..’ 그러다가 10년이 흘렀고, 이제야 운전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어서 30살이 된 올해 나의 첫 차를 장만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솔직히 마음 같아서는 벤츠 스마트 포투를 사고 싶었는데 아이랑 다닐 수 없어서 패스!”라며 “그다음으로는 경차 위주로 알아봤다. 그러면서 ‘캐스퍼’를 알게 되었고, 그 귀엽고 동글동글한 게 꼭 내 데뷔 때 모습 같아서... 그것도 그렇고 여러 면으로 만족스러워서 나의 첫 차로 선택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안전 운전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같은 원더걸스 멤버였던 유빈은 “와 림이랑 찰떡쿵”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한편, 우혜림은 지난 2020년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8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최근에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갓파더’에 출연했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