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카드 혜택 ‘빵빵’… 여름휴가 똑똑하게 즐겨볼까 [마이머니]

입력 : 2022-07-18 01:00:00 수정 : 2022-07-17 19:48: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업계, 풍성한 이벤트 마련
삼성, 캐리비안베이 동반 3인 할인
현대, 뮤직 테마·희귀 서적 전시회
BC, 실적 관계없이 워터파크 할인
롯데, 선착순 리조트 특가 패키지
하나, 전국 7곳 워터파크 할인 제공
삼성카드☞ 다음달 28일까지 캐리비안베이할인 서비스

드디어 여름이 돌아왔다. 지난해만 해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여름에도 움츠러들 수밖에 없었지만 올해는 다르다. 카드사 역시 물놀이와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단단히 채비를 해놨다. 몇 년 만에 돌아온 기회인 만큼 고객들도 기회를 놓치지 말고 혜택을 누려보자.

신한카드는 다음달 31일까지 신한 신용카드 소지자(체크·선불·신한BC카드 제외)에게 인천공항 카페 1+1 혜택을 제공한다. 면세구역 내 지정 엔제리너스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1잔 구매 시 무료 1잔 제공받는다. 또 K리무진 결제 시 8000원 할인, 공항철도 직통열차 결제 시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신한카드 소지 및 결제고객에 대해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주중 30%, 주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워터파크 할인 서비스가 기다리고 있다.

삼성카드는 다음달 28일까지 캐리비안베이에서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가 들어있는 삼성카드로 이용권을 구매하면 관련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카드로 스마트 예약을 통해 주간이용권을 사면 시즌별로 본인은 최대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고 추가로 동반 3인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 결제 시 본인에게는 30% 현장 할인도 주어진다. 삼성카드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마이리얼트립, 노랑풍선, 온라인투어 등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즉시 할인과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이달 31일까지 제공한다.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마이리얼트립에서 삼성카드로 국내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2% 캐시백을 지급한다.

현대카드는 여름 휴가철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 이태원 소재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 8번째 뮤직 테마 전시인 ‘Dance to the Music’이 7월 한 달간 개최된다. 1930년대의 빅 밴드 재즈부터 1950년대 로큰롤, 1970대 디스코 뮤직까지 팝 문화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친 다양한 댄스 뮤직 명작들을 만날 수 있다. 가회동에 위치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특정 주제의 희귀 서적을 소개하는 ‘레어 컬렉션’(Rare Collection)의 90번째 순서로 ‘Automania’가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기술과 예술, 인간에 대한 섬세한 이해가 하나로 결합된 '움직이는 예술 작품'인 자동차 디자인의 정수를 만날 수 있는 기회로 9월 30일까지 이어진다.

현대카드☞ 뮤직라이브러리 전시

BC카드는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 고객이면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누구에게나 제공받는다. 본인 포함 5인까지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객실, 사우나 등 부대시설 이용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HDC리조트(옛 오크밸리) 등 일부 리조트에서 QR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은 비발디파크, 용평리조트, HDC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휘닉스,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무주덕유산리조트, 에덴밸리리조트, 알펜시아리조트, 곤지암리조트의 11개 리조트에서 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 종일권 또는 야간권 구매 시 최대 59%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BC카드☞ 워터파크 입장권 최대 40% 할인

롯데카드는 롯데리조트 속초와 부여에서 롯데카드 전용 특가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트레킹 패키지’와 ‘워터파크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다. 트레킹 패키지는 객실, 제로그램 트레킹 비기너 컬렉션, 피크닉박스, 스타벅스 1만원권으로 구성됐다. 워터파크 패키지는 객실, 워터파크 2매, 속초아이 2매로 구성됐다. 롯데리조트 부여는 ‘트레킹 패키지’와 ‘아쿠아 패키지’를 판매한다.

롯데카드☞ 롯데리조트 특가 패키지 선착순 제공

하나카드는 국내 주요 워터파크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는 ‘써프라이즈 썸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를 비롯해 웨이브파크,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하이원 워터월드, 모나파크 용평 워터파크,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의 7곳에서 진행된다. 하나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는 골드1시즌(7월4~22일, 8월16~21일)에 대인 종일권 50%를 할인받으면, 당일 오후 1시 이후 에버랜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골드2시즌(7월23일~ 8월15일)에는 대인 종일권 43% 할인과 당일 오후 1시 이후 에버랜드 무료 이용에 스마트예약 시 캐리비안베이 스낵바에서 츄러스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박현준 기자 hjunpar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