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준호, 여친 김지민과 열애 위기 고백 “다시는 안 그러겠다고 하고...”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6-29 11:08:50 수정 : 2022-06-29 11:08: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 캡처

 

개그맨 김준호가 후배 개그우먼 김지민과 공개 열애 중인 가운데 헤어질 뻔 했던 일화를 털어놨다.

 

2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김준호가 자신의 비밀 이야기를 털어놓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준호가 “얼마 전에 지민이한테 실수를 해서 헤어질 뻔이라고 해야 되나? 위기상황이 왔다”고 말하자 임원희는 “결혼에 대해 얘기하다가 준호가 결혼을 아는 것처럼 얘기했다가 헤어질 정도로 위험했던 게 아닐까”라고 이유를 추측했다.

 

이를 들은 김준호는 임원희에게 “예리하긴 했다. 결혼해 본 얘기를 장난스럽게 하다가 개그맨끼리는 그런 걸 위트로 받아줄 줄 알고 ‘난 한번 해봤으니까 나중에 혹시 결혼하면 내가 아는 코스가 있다’고 했다가 (싸웠다)”고 고백했다.

 

이어 김준호는 “농담으로 얘기했다가 분위기가 싸해졌는데 다행히 넘어갔다. 상처가 됐다. 미안하게 생각한다”며 다만 김준호는 헤어질 뻔한 상황은 다른 이유에서였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준호는 “위험했다. (김지민이) 이틀 있다가 (화를) 풀었다”며 싸운 이유에 대해 “제주도에서 골프를 3일 쳤다. 월요일에 지민이를 만나기로 했는데 또 골프를 쳤다. 거짓말을 하고 골프를 치고 술을 먹다가 보고 싶어서 전화를 했다. 거짓말을 하면 안 되는데 예전에도 골프 때문에 거짓말을 해서 혼난 적이 있는데 다시는 안 그러겠다고 하고 또 했다”고 설명했다.

 

김준호는 “예전에 몇 개월 전에도 그러고 또 그러니까 ‘이게 반복되겠구나’ 해서 지민이가 강수를 둔 것“이라며 “‘이럴 거면’이라고 헤어지는 느낌으로 가서 다시는 거짓말 안 하겠다고 약속했다”고 덧붙였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