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 청양고추 최대 40% 할인 판매행사 실시

입력 : 2022-04-09 01:00:00 수정 : 2022-04-08 15:51: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8일, 박위규 한국풋고추생산자협의회장(왼쪽 두 번째부터), 박원용 하나로마트 양재지사장 등 참석자들이 청양고추 할인 판매행사에서 고추의 효능 등을 홍보를 하고 있다.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7일부터 20일까지 농협하나로마트를 통해 경남 밀양, 진주에서 생산된 청양고추를 최대 40% 할인하여 판매한다. 

 

4월이 제철인 청양고추는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비만 및 고혈압 예방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많은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되는 채소이기도 하다.

8일, 박위규 한국풋고추생산자협의회장(왼쪽 두 번째부터), 박원용 하나로마트 양재지사장 등 참석자들이 청양고추 할인 판매행사에서 고추의 효능 등을 홍보를 하고 있다.

박위규 한국풋고추생산자협의회장(밀양 무안농협 조합장)은 8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을 찾아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둔화와 생산비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추 재배농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소비자분들께서도 제철을 맞아 맛 좋고 영양 많은 고추를 많이 애용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8일, 박위규 한국풋고추생산자협의회장(가운데), 박원용 하나로마트 양재지사장 등 참석자들이 청양고추 할인 판매행사에서 고추의 효능 등을 홍보를 하고 있다.

한편, 농협경제지주는 고추 판매 확대를 위해 이번 행사에 이어 GAP 인증 풋고추 기획전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