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지석, 화제의 CF 속 ‘인형의 꿈’ 완곡 열창…반전 엔딩은 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10-22 14:15:18 수정 : 2021-10-22 14:15: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YK미디어플러스 제공

 

배우 김지석(사진)이 화제의 미원 CF 속 ‘인형의 꿈을 완곡 열창했다. 

 

김지석은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내 안의 보석’을 통해 ‘인형의 꿈’과 ‘나는 문제 없어’ 두 곡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김지석 유튜브 구독자들의 요청에 의한 것. 

 

최근 김지석이 하드캐리한 미원 CF가 화제가 되면서, CF 속에서도 김지석이 직접 불렀던 ‘인형의 꿈’을 완곡으로 열창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끊임이 없었다. 영상 속 김지석은 “안녕하세요. 우리 반짝반짝이들”이라며 구독자를 애칭으로 부르며 노래를 시작했다.

 

이윽고 가사에 온전히 몰입한 듯한 표정과 감미로운 음성이 시선을 장악한다. 특히 노래가 끝날 무렵, 미원 CF에서도 등장한 빨간 집게 핀을 직접 주머니에서 꺼내 귓 뒤로 꽂는 반전 엔딩이 등장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반면 ‘나는 문제없어’ 라이브 영상에서는 첫 소절부터 음정이 어긋나다 박자까지 놓쳐 당혹스러워 했다. 그러나 이내 무대를 온전히 즐기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마무리 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두 편의 라이브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40대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퇴사할까 심각하게 고민했는데 퇴근길에 한바탕 웃어서 힘이 났다”, “첫 소절 듣자마자 빵 터졌다. 기분 안좋을 땐 무조건 이 영상”, “팬들 댓글 하나하나에 정성껏 답변해주셔서 감동이다” 등의 폭발적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석의 유튜브 채널 ‘내 안의 보석’은 배우 김지석이 아닌 인간 김보석이 일상 안에서 자신 안의 보석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채널이다. 지난 8월 첫 개설 이후 매회 잔잔한 감동과 웃음을 주는 완성도 높은 영상이 공개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