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제니·차희가 운영? 인스타로 유명해진 니히…블랙핑크·나은·슬기·모델 아이린 연일 홍보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5-27 17:03:50 수정 : 2021-05-30 15:25: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니히 인스타그램 캡처

 

지난해 론칭해 최근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유행을 선도 중인 브랜드 니히(NIEEH).

 

일각에서는 브랜드 니히가 블랙핑크 멤버 제니(본명 김제니)와 멜로디데이 멤버 겸 배우 차희(본명 박수영)가 공동으로 만든 브랜드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에 브랜드 이름인 니히가 제니 이름의 ‘니’와 차희 이름의 ‘희’를 따 만들었다는 설까지 등장하며 나름의 신뢰를 얻고 있는 상황.

왼쪽부터 차희·제니
사진=차희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차희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멜로디데이 멤버 차희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는 96년생 동갑내기 친구로 차희가 연기자로 전향하며 가진 축하파티에 제니가 참석하는 등 이미 오래 전부터 친분을 과시해 ‘절친 인증’을 거친 바 있다.

사진=제니 인스타그램 캡처

 

특히 제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복 패션에서 브랜드 니희의 제품을 수차례 노출시켰다. 브랜드 니히가 출시한 타이다이 후드 티셔츠와 숄더백 등이 제니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수 등장하며 팬들의 눈에도 띄게 된 것.

사진=로제, 지수, 리사, 제니 인스타그램 캡처

 

또한 블랙핑크 멤버 로제(본명 박채영)가 착용한 핑크 컬러 스웨트 셋업, 지수(본명 김지수)가 착용한 타이다이 후드 티셔츠와 숄더백, 여기에 브랜드 니히의 ‘N’자 로고가 돋보이는 비니를 착용한 리사까지.

 

대중적으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블랙핑크 멤버들도 해당 브랜드 홍보에 동참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니히 인스타그램 캡처, 차희 인스타그램 캡처

 

더불어 브랜드 니히의 인스타그램 사진과 차희의 인스타그램 사진이 왕왕 동일하게 업로드 돼 더욱 관계성이 짙어지는 중.

사진=아이린 인스타그램 캡처

 

최근 모델 아이린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니히의 숄더백 사진을 게재하며 제니를 태그한 것도 추가적인 의문을 불러 일으켰다.

사진=슬기 인스타그램 캡처, 나은 인스타그램 캡처

 

현재 레드벨벳 멤버 슬기(본명 강슬기)와 에이프릴 멤버 나은(이나은) 등 이미 수많은 스타가 애정하는 브랜드로 등극한 니히.

 

누리꾼들은 ‘브랜드에 대해 공식적으로 알려진 정보가 없는 만큼 충분히 할 수 있는 추측이다’는 의견과 함께 브랜드에 대한 여러가지 추측을 제기한 상황이다.

 

이에 해당 브랜드가 ‘월드 클래스 브랜드’로 성장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
  • 블랙핑크 로제 '여신의 볼하트'
  • 루셈블 현진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