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제시카, 동생 크리스탈에 서운한 점 얘기하다 눈물 '왈칵'…"난 항상 뒷전"

입력 : 2021-05-13 17:57:31 수정 : 2021-05-13 17:57:3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본명 제시카 정)가 친동생이자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한국명 정수정)에게 서운한 점을 털어놨다.

 

제시카는 지난 12일 오후 유튜브 채널 ‘Jessica Jung’에 ‘언니랑 동생들이랑 술 한잔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이날 지인들을 불러 술자리를 가진 두 사람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는 글을 올려 팬들과 소통했다.

 

이에 한 팬은 “크리스탈에 대해 맘에 안 드는 점이 있냐”고 물었고, 제시카는 “너무 많다”고 답했다. 

 

제시카는 이어 “어떻게 얘기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얘는 나의 술친구가 되어줄 수 없다는 게 맘에 안 든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크리스탈은 “저건 진심이다”고 반응했고, 제시카는 “크리스탈이랑 나랑은 진짜 친구가 될 순 없구나 싶었다”고 눈물을 흘렸다. 

 

언니의 눈물에 당황한 크리스탈은 “왜 우냐. 술을 마셔야 친구가 되냐”고 물었고, 제시카는 “깊이가 다르다”고 설명했다. 

 

크리스탈은 “회식자리에서 술을 마셨는데 연달아서 가족 식사가 있을 때 또 마셔야 하면 난 힘들어서 거절한다”며 “그러면 언니가 화를 낸다. 그래서 한 잔 정도는 마시려고 노력하는 데 그 노력을 언니가 몰라줘서 서러웠다”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제시카는 “나는 뒷전이라는 게 서운하다”며 “다른 사람들이랑은 항상 취해서 들어오는데 내가 술 마시자고 하면 항상 컨디션, 일정 얘기를 하며 거절한다”고 하소연했다. 

 

그러면서 “어쨌든 그 이후로 난 얘랑 술을 안 마신다. 내가 권하질 않는다”고 덧붙였다. 

 

김찬영 온라인 뉴스 기자 johndoe98@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