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거제에 프리미엄 주거 공간 ‘장평 유림노르웨이숲 더힐’ 상륙

입력 : 2020-12-23 09:37:47 수정 : 2020-12-23 09:37: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림E&C가 장평 유림노르웨이숲에 이어 선보일 예정인 프리미엄 주거 공간

경남의 대표 건설사 ㈜유림E&C가 동탄역과 미사강변 등에서 우수한 분양 성적을 거둔 데 이어 거제시에 또 하나의 걸작을 선보인다. 거제시 장평동 산70번지 일대에 지상 20층 15개 동, 총 1,192세대 규모의 메머드급 단지 ‘장평 유림노르웨이숲 더힐’을 조성할 예정인 것. 

 

‘장평 유림노르웨이숲 더힐’은 전 평형이 1순위에서 분양 마감되고 지역내 리딩아파트로 부상된 ‘장평 유림노르웨이숲’과 동일 브랜드로, 특화된 프리미엄 주거 공간을 지향한다. 

 

먼저 전 세대 남향 위주의 판상형 단지 배치로 숲에 둘러싸인 쾌적한 자연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또 선호도가 높은 높은 84㎡A•B, 59㎡A•B 타입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하고, 이들 각 세대는 특화된 평면 및 면적과 타입에 따른 현관 창고, 드레스룸, 알파룸, 주방 팬트리 등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조명과 난방, 에너지 사용량 조회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제어 시스템과 스마트 환기/난방 시스템이 적용돼 쾌적한 생활을 돕는다.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과 키즈카페, 맘스카페, 맘스 스테이션, 키즈 물놀이장 등 아이들을 위한 시설과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야외 그린퍼팅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장평 유림노르웨이숲 더힐’은 거제 중심지에 위치하는 만큼 편리한 교통망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통영에서 거제로 연결되는 14번 국도와 고현버스터미널과 인접하며, 삼성중공업을 비롯한 산업단지와도 가깝다. 2022년에는 김천~거제 서부경남 KTX의 착공이 예정되어 있으며, 대전~통영고속도로 거제 구간 연장, 고현항 재개발, 해양플랜트 국가산업단지 등의 호재도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도보로 통학 가능한 양지초를 비롯하여 장평초, 장평중, 신현중, 거제 중앙고, 거제 공업고 등의 명문 학군이 조성되어 있고, 디큐브백화점 및 홈플러스, 영화관, 장평종합시장, 근린공원, 시청, 법원, 주민센터 등 생활 인프라 시설이 갖춰져 있다.

 

관계자는 “장평 유림노르뤠이숲 더힐은 거제 제2의 전성기를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위치할 뿐 아니라, 나날이 높아지는 프리미엄 주거 공간에 대한 니즈를 충족할 만한 요소를 갖춰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인근 아파트 단지보다 합리적인 가격인 3.3㎡ 당 700만 원대로 책정되었다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장평 유림노르웨이숲 더힐에 대한 상담은 경남 거제시 고현동 1036-4번지(포로수용소 맞은편)에 위치한 주택 홍보관에서 받을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