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고마워, 사랑해 나의 차현”…임수정 ‘검블유’ 인연 이다희의 선물에 ‘찡긋’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11-24 16:17:01 수정 : 2020-11-24 17:12: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임수정(42∙왼쪽 사진 오른쪽)이 동료 이다희(35·〃 〃 오른쪽)의 커피차 선물에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임수정은 24일 인스타그램에 “차가워진 날씨라 추웠는데, 따뜻한 너의 마음이 여기로 왔어”라며 “고마워 사랑해, 다희. 나의 차”라는 글과 함께 사진(아래)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임수정은 자신의 사진이 그려진 커피 종이컵을 들고 눈을 감은 채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위 오른쪽)에서는 민트색 커피차에 “사랑하는 수정 언니 파이팅!”이라고 적힌 이다희의 메시지가 적혀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임수정과 이다희는 지난해 6~7월 방영한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각각 배타미와 차연으로 분해 라이벌 관계에서 점차 서로 이해하며 마음의 격차를 좁혀가는 관계인 이른바 ‘워맨스’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후에도 사석에서 인연을 이어가는 모습에 팬들은 이들의 우정을 응원하고 있다.

 

한편 임수정은 현재 로맨틱 코미디 ‘싱글 인 서울’ 촬영 중이다.

 

그는 극중 유능한 출판사 편집장 현진으로 분해 혼자여서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역)와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며 알콩달콩 사랑을 싹틔운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임수정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
  • 뉴진스 다니엘 '심쿵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