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BTS·여자친구… 빅히트 레이블즈 ‘한 무대’

입력 : 2020-11-16 20:45:57 수정 : 2020-11-16 20:45:2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2월 31일 송년·새해맞이 콘서트
오프라인·온라인 라이브 함께 진행
방탄소년단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과 걸그룹 ‘여자친구’(GFRIEND) 등 빅히트 레이블즈(Big Hit Labels) 소속 가수들이 연말 한 무대에 선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6일 송년 및 새해맞이 콘서트 ‘2021 뉴 이어즈 이브 라이브’(2021 NEW YEAR’S EVE LIVE·사진)를 다음달 31일 오후 9시30분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콘서트는 경기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동시에 펼쳐진다. 이날 2021년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도 진행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콘서트는 빅히트 레이블즈 가수들과 팬들이 함께 지난 1년을 돌아보고 새해를 함께 시작하는 의미를 담아 12월 31일에 열리는 공연”이라고 설명했다.

콘서트 주제는 ‘우리는 연결돼 있다’(We’ve connected)이다. 가수와 가수, 팬과 팬, 가수와 팬, 그리고 2020년의 마지막과 2021년의 처음을 ‘연결’하는 의미를 갖는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빅히트 레이블즈 소속 가수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첫 콘서트이자 이들이 관객들과 공연장에서 함께 호흡하는 콘서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소개했다.

여자친구

‘뉴 이어즈 이브 라이브’는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주제를 달리하며 펼쳐질 예정이다. 음악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이고 가수와 관객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있는, 한 해를 더욱 뜻깊게 마무리하는 연말 정규 콘서트로 마련된다.

참여 가수로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 가수인 ‘BTS’와 ‘여자친구’를 비롯해 보이그룹 ‘뉴이스트’(NU’EST),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엔하이픈’(ENHYPEN)과 혼성그룹 에이트 출신 ‘이현’, 슈퍼스타K 출신 솔로 가수 ‘범주’가 이름을 올렸다.

공연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위버스샵 ‘2021 뉴 이어즈 이브 라이브’ 통합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복진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