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진정한 김수저" 아이돌 닮은꼴 '광천김 모델' 관심 폭주…알고 보니 회장님 아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10-28 15:19:29 수정 : 2020-10-29 15:24: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기 아이돌 강다니엘을 닮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광천김 모델‘이 해당 업체 회장의 아들임이 밝혀졌다.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광천김한테 전화한 후기’라는 글이 게재됐다.

 

게시자는 최근 친구가 마트에서 구매한 광천김 사진을 공개하며 “친구들이 자꾸 (광천김 모델이) 강다니엘이라더라. 근데 암만 봐도 아닌 것 같아서 친구들이랑 계속 추측해봤는데 답이 안 나와 궁금한 나머지 (광천김 회사에) 전화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게시자는 회사의 상담원과 통화한 내용을 글로 전달, “표지에 모델 아이돌 누구냐”는 자신의 질문에 상담원이 “회장님 아들”이라고 답해 서로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연이 전해지자 광천김 모델이 궁금한 사람들이 업체 홈페이지로 모여 한때 서버가 마비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광천김 모델‘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며 그 인기를 실감 중이다. 

 

이에 대해 광천김 업체 ‘소문난삼부자광천김’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김에 있는 인물은 회장님 아들이 맞다”고 밝히며 해당 인물은 전문 모델이 아닌 일반인이라 전했다. 이어 업체는 “'광천김 모델'이라는 실시간 검색어 탓에 곤란한 상황이다. 해당 업체는 따로 있고, 우리의 업체명은 '소문난 삼부자김'이다”라고 밝히며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았다. 

 

 

한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정한 김수저”, “최초 게시자에게 광천김 평생 무료이용권을 줘야 한다”, “상상도 못 한 인물” 등의 반응을 보이며 유쾌한 해프닝에 즐거워했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