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LG전자, ‘LG 홈브루’와 함께하는 ‘살롱 드 홈브루’ 참가자 25팀 모집

입력 : 2020-10-22 11:43:56 수정 : 2020-10-22 11:43: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6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프라인 행사 참가자 25팀, 총 50명 모집

LG전자가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LG HomeBrew)’와 함께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문화 교류의 장 ‘살롱 드 홈브루’를 개최, 오는 10월 26일까지 오프라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전했다.

 

살롱 드 홈브루는 LG 홈브루만의 문화 살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교류의 장이다. 살롱 드 홈브루의 첫 번째 호스트로는 작가 겸 방송인인 ‘허지웅’을 초청해 ‘괜찮다는 말이 필요할 때’를 주제로 한 토크 콘서트를 진행하며, 이후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섭외해 다채로운 주제의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살롱 드 홈브루 오프라인 행사 참가 신청은 간단하다. LG전자 살롱 드 홈브루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와 함께 나누고 싶은 사연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사연 응모자 중 총 25팀(50명)을 선정해 오프라인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며, 선정된 인원에게는 행사 초청 이외에도 ‘쇼트 즈위젤’ 맥주잔 세트, LG 홈브루 구매 특별 할인권, 허지웅 작가의 ‘살고 싶다는 농담’ 친필 사인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최우수 사연자로 선정된 1인에게는 ‘LG 홈브루’를 증정하며, 최우수 사연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제1회 살롱 드 홈브루 개최를 기념한 ‘소문 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살롱 드 홈브루 오프라인 참가자 모집 소식을 소개한 후 신청 양식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5인에게는 ‘LG 톤프리’를, 20명에게는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살롱 드 홈브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홈술’ 문화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는 LG 홈브루가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문화 교류의 장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허지웅 작가를 시작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살롱 드 홈브루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첫선을 보인 LG 홈브루는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맥주를 만들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로, 지난 7월 100만 원대로 가격을 낮춘 신제품을 선보이며 홈술 트렌드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올해 7월부터 8월까지 LG 홈브루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