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윤은혜, ‘커피프린스 1호점’ 인터뷰 공개…“공유 오빠는 만나는 거 몰라”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9-17 14:25:10 수정 : 2020-09-17 14:25:0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윤은혜(37)가 ‘커피프린스 1호점’의 다큐멘터리 인터뷰 현장을 공개했다. 

 

윤은혜는 지난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은혜로그in’에 ‘커피프린스 13년 만에 재회?! 비 오는 날의 온앤오프’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윤은혜는 13년 만에 ‘커피프린스’ 카페를 방문했다. 그는 들뜬 모습으로 “오늘 공유 오빠도 만난다. 공유 씨는 저 만나는 거 모른다. 비밀이라고 하더라”며 “공유 님을 만나는 것도 설레고, 그냥 최한결 사장님을 만나는 게 설렌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인터뷰 준비를 위해 옷을 갈아입은 뒤 키스신을 찍었던 벽화, 페인트를 칠했던 카페의 입구, 화장실 등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기억에 남은 장소와 당시의 장면들을 회상했다. 커피프린스의 내부도 드라마 방영이 12년전이라고는 믿기 힘들 만큼 그대로여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함을 선사했다.

 

집으로 돌아간 윤은혜는 커피프린스 장면으로 만들어진 만화책을 보며 추억을 꺼냈고, 함께한 배우들의 모습을 보며 “보고 싶다”는 말로 당시를 추억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큐 소식 보고 울었다. 마치 무응답이던 문자에 답장을 받은 느낌”, “그 시절 우리 모두의 마이찬이었다”, “다큐 꼭 본방사수 하겠다”, “여름만 되면 정주행하는 작품을 다시 만나서 너무 행복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3년 전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커피프린스 1호점’의 주역들을 만날 수 있는 다큐멘터리가 방영을 앞두고 있다. 공유, 윤은혜 외에도 이선균, 채정안, 김동욱, 김재욱 등 당시 신드롬에 가까웠던 인기를 구가한 이들이 소회를 밝힐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MBC 다큐멘터리 ‘청춘다큐 다시 스물 시즌2 - 커피프린스 편’은 오는 24일, 10월1일 오후 10시 40분에 2부작으로 찾아온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윤은혜 유튜브 ‘은혜로그in’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