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교복 전문 브랜드 아이비클럽, 전속 모델로 ‘미스터트롯 정동원’ 발탁

입력 : 2020-09-11 10:58:00 수정 : 2020-09-10 15:01: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교복 전문 브랜드 ‘아이비클럽’이 전속 모델로 ‘미스터트롯 정동원’을 발탁했다. 

 

아이비클럽 관계자는 “가수 정동원은 기존 모델들(스트레이키즈와 정소리)과 함께 아이비클럽 브랜드 이미지에 밝고 활기찬 이미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정동원 군이 가진 특유의 발랄함, 넘치는 에너지와 더불어 지치지 않고 항상 성실하고 바르게 노력하는 모습이 자사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이미지 방향과 적합하다고 생각해 모델로 추가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에 추가 광고 모델로 발탁된 정동원은 2020년 2학기 시즌부터 아이비클럽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지면 광고 촬영 및 홍보 영상 제작, 경품 이벤트 등 정동원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활동이 예고되어 있으며, 관련 광고는 9월 이후 홈페이지, SNS, 매장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학생복’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 아이비클럽은 교복 문화의 변화를 선도하며 패셔너블한 디자인에 편안한 기능성까지 강조된 학생복을 추구하고 있다. IVYCLUB 에서는 활동성이 강한 10대들을 위해 올해 교복 업체 최초로 스트레치 방모 자켓을 출시했고, 유일하게 4방 파워스트레치 원단을 교복에 적용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전 품목 국산섬유제품인증마크가 부착된 제품을 공급하는 등 높은 생산품질을 꾸준히 추구하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제품 디자인과 품질 관리 시스템은 높은 고객 만족으로 보답 받아 15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하여 ‘퍼스트브랜드 대상 학생복 부문’에서 연속 수상을 이어왔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교복 브랜드로 인정받아 16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는 학생복 1위 브랜드로 명성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아이비클럽은 2004년부터 최근까지 63,000장에 이르는(2018년 29억원, 2019년 25억원 상당) 국내외 교복 기부를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부 사업을 통한 사회공헌을 앞으로도 계속할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