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빠본색’ 소유진 “김구라, 여자친구와 매일매일 데이트”…김구라 ‘부끄’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7-13 11:16:30 수정 : 2020-07-13 11:16: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 방송화면 캡처

 

소유진(사진 오른쪽)이 김구라(〃 왼쪽)의 연애 생활에 관한 소문을 전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는 방송인 김구라, 배우 소유진, 가수 길 등이 출연했다.

 

이날 김구라는 “아내들이 그런 불만이 많지 않나? 결혼 전에는 여기저기 데이트 다니다가, 결혼 후에는 애도 있고 피곤하다고 데이트 안 한다고”라고 말하자 길은 “형님이 그러신 것 아니냐”며 웃었다.

 

사진=사진=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 방송화면 캡처

 

이를 들은 소유진은 “여기(김구라)는 불만이 없는 분이다”라며 “매일 매일 데이트 한다고 하더라. 그렇게 목격담이 많다”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집에 있으며 뭐하나. 그냥 나가는 거지 뭐”라며 쑥스러워하며 “유진씨도 많이 다니지 않아?”라며 되물었다.

 

그러자 소유진은 “연애 때는 촬영을 하면 촬영장으로 오고, 하루를 안 빼놓고 만났다. 근데 지금은 집에 있다. 데이트라는 게, (친정)엄마한테 (아이들을) 부탁하고 나갈 수도 있는데, (백종원은) 집에서 자기가 요리를 해준다고 한다. 좋긴 좋지만, 저도 좀 식당을 가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빠’, ‘가장’의 인생을 주제로 한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은 소유진과 김구라가 진행을 맡고 있다.

 

최서영 온라인 뉴스 기자 sy2020@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